ONE SPECIALIST MEETS THE SPECIALIST

병원용 화장품분야의 마케터가화장품 연구분야에서 최고의 권위자를 만나면서 ANACIS의 역사가 시작됩니다.

마케터가 건의했던 건, 안전하면서도 보습에 획기적인 유효성을 보일 수 있는 보습제였고, 40여년 경력의 연구원은 보습에 한 획을 그을만한 획기적인 제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너무나 비싼 단가때문에 국내유수의 화장품 업체들이 상용화하지 못한 제형이었습니다.마케터는 가격을 맞추기위해 비싼 원료들을 100% 대체가능한 500여개의 원료들을 찾아서 다시 샘플링하기 시작합니다.

그 제형은 4년 후 더마티스 SC 리커버리라는 이름으로 제품화 됩니다. 이 둘은 환상의 조합으로 아나시스의 모든 제품들을 만들게 되었고, 현재도 머리를 맞대고 연구중입니다.

아나시스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유행을 따르지 않는… 최상의 품질, 최고의 안정성.. 즉 기본에 충실한 것이 아나시스가 추구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아나시스의 제품들은 수많은 샘플링, 테스트 그리고 피드백을 거쳐 탄생됩니다.

SC 리커버리 크림은 4년이란 세월이 걸렸으며, 세보덤솔루션은 1년6개월이라는 시간이.. 그리고 하이드레이팅 UV 디펜스는 사용감 테스트만 2년이 걸린 제품입니다.

제품개발 시스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핵심원료들은 직접 수입하며, 부자재, 디자인, 임가공, 원료수급, 연구, 개발은 100% 자체적으로 하고있습니다.

피부과학과 자연의 만남